본문 바로가기
더 샌드박스/제작물

⚛️ 매지카복셀로 SF 건축물 만들기!

by 노란 라마 2023. 8. 14.
반응형

매지카복셀로 SF스러운 건축물 만들기

 

버전 1

제작물

 

제작 의도

SF 건축물을 나타내는 스키마는 사선이다! 라고 생각해서 사선을 많이 넣어줬다. 또 반복되는 줄무늬도 SF스럽다고 생각해 넣어주었다. 왼쪽이 뭔가 온실이라고 생각하고 위쪽에 탱크를 달아주었다. 이후 옆쪽의 전선이나 간판같은 장식물들을 넣어주었다. 문은 포탈2에서 따왔다.

 

버전 2

제작물

 

제작의도

탱크쪽에 약간 전선같은 것을 추가해주었다. 중앙부부이 허전해서 갈라짐을 추가해주고, 판과 판이 나사로 연결된 것처럼 보이게 만들어주었다. 측면에는 환풍구같은 장식물을 추가하였다,

 

버전 3

제작물

 

제작의도

측면의 전선이 너무 현대적으로 보여서 원통형의 빛나는 탱크로 바꾸어주었다. 또 천장에도 사선을 추가하고, 천장에서 무언가 갈라져 나올 것처럼 만들어주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