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더 샌드박스/더 샌드박스 시작하기

더 샌드박스 아이디 만들어보기!

by 노란 라마 2023. 9. 8.
반응형

더 샌드박스란?

더 샌드박스(The Sandbox)는 여러 게임들을 플레이하고 여러 기업들의 홍보 월드를 플레이해 코인을 벌 수 있는 메타버스 플랫폼입니다! 블록들을 쌓거나 복셀 기반으로 모델링을 해서 직접 콘텐츠를 만들 수도 있지요. 더 샌드박스 아이디를 만든 후 다양한 게임들을 플레이 해봅시다!

 

더 샌드박스 아이디 만드는 법

https://www.sandbox.game/kr/

 

우선 위 링크를 클릭해 더 샌드박스 사이트에 들어가 주세요. 그 후 오른쪽 위의 로그인 혹은 Sign in을 눌러주세요!

 

이후 아래쪽에 아이디를 만드는 방법 중 하나를 선택해서 아이디를 만들어주시면 됩니다. 아이디를 만드는 법은 지갑 연결하기(Connect My Wallet), Google 계정으로 가입(Continue With Google), 그리고 계정 생성하기(Create Account)로 총 3가지가 있습니다.

 

  • 지갑 연결하기를 누르면 메타 마스크(Metamask)와 같은 비트코인 지갑으로 아이디를 만들게 됩니다.
  • Google 계정으로 가입을 누르면 기존에 쓰시던 구글 계정으로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 마지막으로 계정 생성하기를 누르면 일반 이메일로 가입할 수 있어요.

 

저는 Google 계정으로 가입하는 것을 예로 들어볼게요.

Google 계정으로 가입하기를 누르면 다음과 같이 계정 선택 창이 뜹니다. 여기서 원하는 구글 계정을 골라주시면 됩니다. 혹시 다른 구글 계정으로 가입하고 싶으시다면, 아래 다른 계정 사용을 누른 후 다른 계정으로 로그인해 주세요!

 

그 후 다음과 같은 장면이 나올 수도 있으나 사람인지 확인한다는 체크를 눌러주시고 넘어가주시면 됩니다.

 

구글 계정을 선택하셨으면 이제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해 줍시다. 그 후 아래 Captcha에 '사람입니다.'를 체크 후 다음으로 넘어가주세요. 나중에 로그인은 아이디 또는 이메일과 함께 비밀번호를 입력하는 방식으로 해주시면 됩니다.

 

그럼 이제 더 샌드박스 가입이 완료되었습니다! 이제 여러 게임들을 플레이하거나 직접 콘텐츠를 만들어보세요!

반응형